물리손상 된 메모리카드 복구

2019. 9. 10. 11:23데이터복구

USB와 SD카드의 경우 물리손상이 되면 메모리카드복구 장비를 이용하여 작업을 진행해야 됩니다. 이 메모리타입에 따라 장비가 달라지며, 손상에 따라 복구 결과가 달라집니다.

물리 손상 된 메모리카드 복구를 하기 위해서는 일단 회뢰기판에 컨트롤러에 문제가 있는지 확인을 한 후 수리를 진행하거나 메모리 칩만 따로 떼어내어 전용 복구 장비를 이용하여 작업을 진행하게 됩니다.

메모리 칩을 분리하는 작업 역시 전용 장비를 이용해야 되기 때문에 일반적인 복구 방법으로는 불가능 합니다. 물론 분리작업까지는 가능하겠지만 이 메모리칩에 대한 데이터복구를 위한 특수장비가 없다면 메모리카드 복구 자체가 불가능 합니다.

장비에 연결을 하여 전용 복구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작업을 진행하게 되는데 여기서 메모리 손상등을 확인하게 됩니다. 물리손상이 회로기판이나 컨트롤러 문제일 경우 메모리 칩에는 손상이 없기 때문에 복구잡업을 할 경우 대부분의 파일을 찾을 수 있습니다.

물리손상이 메모리 손상이 있을 경우일부 파일 손실이나 데이터복구 자체가 불가능한 경우도 있습니다. 고장난 USB 또는 SD카드 복구가 필요하다면 먼저 점검을 받아 보시고 서비스를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고장난 메모리카드 복구가 필요하다면 궁금하신 사항이나 도움이 필요하면 언제든지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