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장하드복구 작업은 이렇게 진행이 됩니다.

2019. 6. 18. 11:43데이터복구

안녕하세요. 외장하드에 문제가 생겼을 경우 여기에 저장되어 있는 파일을 찾을려면 데이터복구를 해서 찾아야 되죠. 외장하드복구 작업은 어떤 순서로 진행이 될까요? 한번 정리를 해봤습니다.

외장하드복구 작업을 하기 위해서는 가장 먼저 하드디스크가 어떤 상태인지 점검을 하게 됩니다. 증상을 듣고 이게 논리문제인지 물리적인 문제인지 먼저 판단을 하게 됩니다. 이후 기본적인 사항을 체크하는데 어디에 문제가 있는지 정확한 진단을 내리게 되는 것이죠. 맡기기 전에 소리를 한번 들어 보시고 이상한 소리가 난다면 바로 알려주시면 많은 도움이 됩니다.

물리손상이 있을 경우 외장하드복구는 어디에 문제가 생겼는지 확인을 하고 수리나 교체 작업을 통해 문제가 되는 부분을 해결을 하게 됩니다. 클린룸같은 작업환경과 정확한 진단과 해결할 수 있는 숙련된 엔지니어가 필요하게 됩니다.

놀리적인 문제일 경우 전용 복구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외장하드복구 작업을 진행하게 되는데 여기에는 복구만을 위해 셋팅된 컴퓨터를 이용하여 담당 엔지니어가 작업을 하게 되는데 상황에 맞는 프로그램을 선택하여 작업을 하여 좀 더 나은 결과가 나오도록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물리고장이 발생한 외장하드복구에서 빠질수 없는 것이 있는데 바로 최신복구 장비 입니다. 물리손상의 경우 장비의 힘을 빌려 복구를 해야 되는데 아무리 뛰어난 엔지니어라도 장비가 받쳐주지 않으면 작업 진행이 되지 않습니다. 작업환경 + 숙련된 엔지니어 + 최신복구장비 이렇게 3개가 합이 맞아 떨어져야 외장하드복구의 결과가 최상으로 나올 수 있답니다.

궁금한 사항이나 도움이 필요하다면 언제든지 문의 주시면 도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