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에 문제가 생긴 휴대폰 사진 복구

2020. 2. 27. 15:30데이터복구

휴대폰을 사용하다 보면 예기치 못한 사고가 발생하기도 합니다.

파손이 되거나 고장이 나거나 침수가 발생하거나

대부분 미리 백업을 하지 못한 상황이라

휴대폰에 있던 사진을 다시 찾아야 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다른 문자메세지나 연락처, 카톡 대화내용 등도 찾아야 되는 경우도 있지만

연락처는 따로 연동이 되어 있을 수도 있고

나머지는 그렇게 크게 의미가 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사진의 경우 대부분 의미가 있는 것이 많다보니 

많은 분들이 다시 찾고 싶어 하시는데

휴대폰 사진복구를 통해 다시 찾을 수도 있습니다.

 

휴대폰에 사진이 따로 SD메모리카드에 저장을 해두고 계신 분들이라면

딱히 휴대폰 사진복구를 하지 않아도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SD메모리카드만 따로 빼내어 컴퓨터 등으로 확인을 해보면 됩니다.

물론 SD카드에 문제가 생겼다면 따로 데이터복구를 해야 되지만

이상이 없다면 그냥 옮기시면 됩니다.

 

내장 메모리에 저장이 되어 있는 경우라면 

메모리 상태를 확인하고 복원 작업을 진행해서 찾아야 됩니다.

 

화면에 문제가 생겼을 경우 어디에 문제가 있는지 점검을 한번 해보시고

수리를 진행하시거나 휴대폰복구를 하시거나 결정을 하시면 됩니다.

 

휴대폰이 잠겨 버린 경우가 있습니다.

물론 초기화를 해주면 간단하게 해결이 되기도 합니다.

초기화를 해버리면 저장되어 있던 모든 데이터가 사라지고

복구조차 안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저장되어 있던 사진 등을 찾아야 된다면 절대 해서는 안 됩니다.

 

다른 여러가지 방법을 이용하여 화면 잠긴 문제를 해결해야 됩니다.

키보드나 마우스를 이용하는 방법도 있고

전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패턴잠김, 암호잠김, 핀잠김의 경우 자세한 사항은

상담을 통해 한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화면에 문제가 생겼을 경우 휴대폰 사진복구를 하는 건

어떤 문제가 있는지에 대한 원인을 확인해야 됩니다.

 

AS센터에서 간단한 수리만으로도 해결이 된다면 

딱히 휴대폰복구를 할 필요는 없습니다.

 

메인보드 교체나 초기화를 해야 된다고 하면

저장되어 있던 데이터를 찾기 위해서는 

복구를 해서 찾아야 됩니다.

 

현재 상태가 어떤지 어떤 원인이 있는지 

분석을 하고 확인이 되면

적절한 방법을 적용하여 저장되어 있던 데이터에 접근을 하여

복원 작업을 하게 됩니다.

 

화면에 문제가 생겼을 경우 점검부터 받아보시고

서비스를 받아 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