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복구 이것만 기억 해주세요

2019. 5. 25. 11:42데이터복구

스마트폰을 사용하다 보면 실수로 삭제를 하거나 떨어뜨려서 액정이 박살이 나거나 물에 빠져서 고장이 나거나 여러가지 원인으로 내가 저장을 해뒀던 파일을 보지 못하는 경우 스마트폰복구를 해서 찾게 되죠? 어떤때는 되고 어떤때는 안 되고 다 되는 것이 아니기에 이것만 꼭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스마트폰복구의 기본은 메모리에 데이터가 남아 있어야 되며 접근이 가능해야 된다 입니다. 삭제를 했다면 메모리에 그대로 남아 있지만 계속 사용을 해서 새로운 데이터로 덮어쓰기를 해버리면 복구는 불가능하게 바뀐다는 것입니다. 복구 자체가 어려운게 아니고 상태가 불가로 바뀌어 버린 것입니다. 

스마트폰이 고장이 난 경우라도 스마트폰복구 전용 특수장비에 연결을 하면 접근이 가능하기 때문에 복구가 가능하지만 메모리 자체가 손상이 되어 버렸다면 접근자체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복구가 되지 않습니다. 물리 고장이나 파손 등이 있다면 메모리 상태부터 점검을 받아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고장난 스마트폰을 수리 하는데 메인보드 교체를 해버리게 되면 새 메모리로 교체가 되어버린 것으로 새 메모리 자체에는 아무것도 저장되어 있는 것이 없다보니 데이터복구를 해야 될 대상자체가 없게 됩니다. 그래서 스마트폰복구를 하더라도 대상이 업으니 결과물 역시 없게 되는 것입니다. 

스마트폰복구 삭제를 했더나 고장이 났거나 파손이나 침수가 되었다고 하더라도 복구는 가능합니다. 다만 메모리에 그대로 남아 있어야 되고 접근이 가능해야 된다는 전제 조건이 있습니다. 복구 성공율을 높이기 위해서는 정확한 진단과 적절한 조치 그리고 메모리에 남아 있는 데이터가 사라지거나 덮어쓰기 되기전 최대한 빨리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스마트폰복구에 대한 궁금한 점이나 도움이 필요하다면 언제든지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